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주 맛집 갈만한곳 조은도넛 수제 도넛 가격 저렴 최고 가성비 도너츠

by Mynickname 2019. 2. 8.
반응형

주말에 가족들과 파주 다녀오다 그동안 입소문으로만 듯던 파주 조은 도넛에 방문했습니다. 워낙 가성비 갑으로 유명해서 파주 근처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합니다. 파주에 놀거리도 은근히 많고 아울렛도 있어서 멀리서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기는 한데 넓지는 않네요, 10여 대 정도 주차 가능해 보입니다. 생각보다 간판이 화려하거나 크지도 않고 그냥 모르고 스쳐 지나기 쉬운 간판입니다.

 

사전 전화주문으로 운영되며 당일 구매는 안된다고 합니다. 맛을 위해 많이 만들지 않고 사전에 주문받은 수량만 만든다고 하며 당일 생산 당일 판매 방식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전날 주문하고 다음날 방문해서 찾게 되었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보면 A set, B set, C set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이 B set라 하여 저희도 B set 1개를 1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A는 정해진 수량 판매 시까지 당일 구매가 가능하고 B.C는 예약 주문이라고 합니다.

 

흠.. 그런데 매장에 가격 인상 안내문이 붙어 있네요.. 최저임금 인상 여파일까요? 저희는 운 좋게도 인상 전 날 방문하여 기존 가격에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A set는 그대로고, B set가 12,000원, C set가 25,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2019년 1월 21일 이후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파주 조은 도넛은 유튜브에도 나오고 꽤 유명한 곳입니다. 던킨도너츠, 크리스피도넛보다 덜 달아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 구성이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드디어 개봉.. 우선 웅장한 느낌! 다들 가성비, 가성비 한 이유가 있습니다. 아이 친구들 집에 초대했을 때 간식으로 주면 최고일 듯합니다. B set가 10,000원에서 12,000원으로 올랐지만 그래도 괜찮을 듯합니다. 다양한 도넛들이 먹음직스럽게 구성되어 있네요! 전혀 과대 포장이 아니고 꽉 찬 상태의 상당한 양을 자랑합니다.

 

또한 색깔도 알록달록 하고 일일이 수제로 만든다고 하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맛도 떨어지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던X 도넛에 전혀 밀리지 않은 고급진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족들도 한 개씩 집어 먹고 매우 밝은 표정이네요! 이게 전부 12,000원으로 가성비 최강입니다. 진짜 가격에 놀라고 양에 놀라고 가끔 사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조은 도넛 B형 입니다.
조은 도넛 B형

 

방부제 사용을 안 하기 때문에 구입 후 바로 먹는 것이 가장 맛이 있고 나머지는 냉동 보관했다가 먹어도 될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4인 가구인데 대략 3일 정도 두고 먹었습니다. 가뜩이나 어려워진 주머니 사정!! 조금 더 금액적으로 매력 있는 상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이렇게 도넛 하나로 온 가족이 행복한 모습에 저 역시도 행복해집니다. 파주 갈 일 있으신 분들 한 번씩 간식이나 선물로 구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은 가성비 최강의 도넛입니다. 예약 전화번호는 031-952-2270이니 주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파주여고 길 건너 편의점 옆 건물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